A.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셨다면 1:1 문의하세요.
문의 주신 내용은 회원님외 확인이 불가합니다.
최대한 빠르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A. 구매하신 상품의 AS서비스는 제품의 제조사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각 제품의 포장, 설명서, 보증서 등에 기재된 제조사의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A.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배송중 상품이 파손되었다면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고객센터를 통해 교환/반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A. 고객확인제도란 금융거래가 자금세탁방지 등의 불법행위에 이용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금융회사 등이 고객과 거래 시 고객의 신원을 확인 및 검증하는 제도입니다.
2019.07.01부터 개정 시행되는 전자금융업자의 고객확인 의무와 특정금융거래정보의 보고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제5조의 2에 따라 고객에 대한 신원확인이 필요합니다.
※ 신원확인을 위한 수집 정보
• 고객확인제도 대상자 : 고객 본인의 성명, 국적, 성별, 생년월일, 암호화된 동일인 식별정보(CI), 연락처, 주소지, 계좌정보, 직업/업종
• 일부 고객의 경우, 거래목적, 자금원천, 신분증 확인(진위여부) 추가 확인이 요구될 수 있습니다.
- 수집된 정보는 법령에 따른 신원 확인 용도로만 사용 및 저장되며 다른 용도로는 활용되지 않습니다.
A. 생산자 정보는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A. 교환 및 반품은 미사용 상품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상품을 회수한 후 검수 단계에서 문제가 발견될 시 고객님께 연락을 드릴 수 있습니다.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교환/반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A. 교환 및 반품은 미사용 상품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상품을 회수한 후 검수 단계에서 문제가 발견될 시 고객님께 연락을 드릴 수 있습니다.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교환/반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A.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을 받은 경우, 마이페이지를 통해 직접 쉽고 빠르게 교환 또는 반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하기
마이페이지 → 주문목록 → 상품선택 → [교환, 반품신청] 클릭
이후 각 단계에 해당하는 항목을 선택하여 신청을 완료합니다.
•교환 및 반품 접수 후 상품 회수가 가능하도록 재포장하여 회수지에 놓아주세요.
•접수 후 평일 1~3일 내 방문하여 상품을 회수합니다.
•교환 접수 후 교환 상품 배송까지 최대 7일이 소요됩니다.
•교환 접수 시 교환 상품의 배송지 정보와 회수지 정보를 각기 다른 주소지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반품 상품이 도착한 후 결제 승인이 취소됩니다.
A. 모든 상품은 고객님께 직접 배송해 드리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모든 상품은 각기다른 출고지에서 발송되며, 고객님의 직접 방문 및 수령은 불가합니다.
A.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상품이 누락되었다면 교환을 통해 상품을 다시 받거나, 반품 후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구성품의 일부가 누락된 경우에는 부분 배송이 불가하므로 상품 전체를 교환/반품으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A. 교환/반품할 상품이 아직 회수되지 않았거나 교환 받을 상품이 아직 발송되지 않은 경우라면 고객센터를 통해 취소가 가능합니다.
A. 상품에 관한 상세정보는 해당 상품의 [상세 페이지]에 자세히 안내되어 있습니다.
추가 문의상항은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A.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주문 취소 이후 배송 예정 안내 또는 상품을 수령한 경우
택배기사에게 연락을 받으시면 수취거부를 말씀해 주세요.
주문 취소 이후 수취거부를 요청하지 못해 상품을 수령한 경우
수령한 상품에 대해 회수가 필요하니 고객센터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주문 취소 이후 상품을 수령하였으나 그냥 사용하기를 희망하는 경우
수령한 상품에 대해 재결제가 필요하오니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A. 주문완료 이후에는 주문한 상품의 옵션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변경을 원하신다면 주문취소 후 다시 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A. 결제후 할부 개월 수 변경이 불가합니다.
따라서 결제는 신중히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결제 완료 후 할부 개월 수 변경을 원하신다면 상품 발송 전, 주문을 취소하고 다시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카드사별로 할부 개월 수 변경이 가능한 경우도 있으니, 개별적인 사항은 결제하신 카드사로 직접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